ETHICAL CHOICE    /    BIGGER AND BETTER ROCKS    /    REAL DIAMONDS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의 미래 -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인가 채굴 인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이아몬드 보석을 선물하는 것은 영원한 사랑을 표현하는 가장 순수한 방법 중 하나이다. 결혼을 기념하기 위해 아름다운 다이아몬드 반지를 사는 것은 오래된 전통이다. 그러나, 우리가 구매하는 다이아몬드의 방식과 종류에 대해 생각해 필요가 있고 그 에 대한 답이 바로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이다. 이 것은 모든 면에서 채굴 다이아몬드에 비해 우월한 다이아몬드이다.


더 나아가기 앞서 Lab에서 만든 다이아몬드가 100% 진짜 다이아몬드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다. 랩 다이아몬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탄소에 넣어지는 씨드라고 불리는 치밀하게 배열된 작은 다이아몬드로부터 실험실에서 만들어진다. 첨단 기술은 씨드를 자연에서 다이아몬드가 만들어지는 방법과 동일하게 기하 급수적으로 가속화되는 매우 높은 압력과 온도에 노출시킵니다. 그들은 채굴 다이아몬드와 동일한 화학적 구성과 물리적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전문가조차도 구별 할 수 없다.


따라서 실험실에서 만든 랩 다이아몬드는 확실히 큐빅 지르코니아나 다른 모조 다이아몬드가 아니다. 이러한 모조품은 다이아몬드와 비슷해 보일 수 있지만 근본적으로 다르며 실제 다이아몬드만큼 내구성과 광택이 오래 지속되지 않으며 전문적인 검사를 통과하지 못한다.


이제 랩 다이아몬드가 기존 채굴 다이아몬드보다 환경, 고객,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인간의 삶에 얼마나 좋은 영향을 끼치는지 이야기해보고자 한다.


다이아몬드가 지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채굴하면서 시작한다. 채굴 환경을 관리하는 것과 관계없이 다이아몬드 채굴은 예외 없이 환경에 큰 피해를 준다. 다이아몬드 채굴은 토양 침식을 일으키고 삼림 벌채로 이어지며 지역 주민들을 강제로 이주시킨다. 광산 근처의 강과 개울은 채굴 작업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되어 결국 파괴됩니다. 과거에 다이아몬드 광부들은 강을 재배치하고 댐을 건설하여 채굴을 위해 강바닥을 노출시켜 물고기와 야생 동물에 재앙과 같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극단적인 경우 다이아몬드 채굴로 인해 전체 생태계가 붕괴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이아몬드는 아프리카의 광산에서 나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블러드 다이아몬드"라는 악명 높은 별명을 얻은 어린이 착취와 노예 제도가 만연한 곳에서 나온다.

The Future of Diamonds - Lab-Grown or Mined?

그에 반해 랩 다이아몬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과학자와 엔지니어의 감독 하에 엄격히 규제된 실험실에서 만들기 때문에 환경 친화적이고 아동 노동이 없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다이아몬드가 형성된 환경으로 인해 내포물이 생기는 채굴 다이아몬드와 달리, 엄격하게 통제된 공정을 통해 생성된 랩 다이아몬드는 결함이 거의 없는 더 밝고 하얀 다이아몬드를 만듭니다. 랩 다이아몬드는 채굴 다이아몬드보다 더 반짝이는 이유는 작업해야 할 재료가 더 많기 때문에 완벽하게 절단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채굴 다이아몬드는 어떤 모양으로도 나올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많은 무게를 얻을 수 있는 모양으로 절단된다. 또한 랩 컬러 다이아몬드는 미량의 화학 물질을 매우 정확하게 투여하여 채굴 다이아몬드보다 훨씬 선명하고 균일하다.


모든 환경과 인적 비용 없이 이렇게 우수한 품질의 다이아몬드를 만든다는 것은 소비자가 부담해야 할 엄청난 가격표를 의미하는 것이 틀림없다. 그러나 랩 다이아몬드 쥬얼리를 구입하면 유사한 채굴된 보석에 비해 최대 70 %까지 절약 할 수 있다. 따라서 동일한 예산으로 더 정교한 디자인의 금속 세공 된 큰 다이아몬드를 쉽게 살 수 있고 오랫동안 가치를 유지할 수 있다.


상담 예약 | 서울지점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 보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