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기 매장 방문 / 원격 상담
ETHICAL CHOICE    /    BIGGER AND BETTER STONES    /    REAL DIAMONDS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컷을 선택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사항

다이아몬드의 컷은 가격 뿐만 아니라 모양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여러분이 만족할 수 있는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내용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이아몬드 컷과 관련하여 알아야 할 중요한 요소들을 요약하여 정리해 보았다.
Part 1: 라운드 다이아몬드 / Part 2: 다른 모양의 다이아몬드

 

Part 1 : 라운드 다이아몬드

라운드 다이아몬드는 인증 연구소가 증명서에 돌의 컷 등급을 명시하는 유일한 모양이다. 모든 라운드 다이아몬드에 대해 다이아몬드를 평가하는 글로벌 기준이 있다. IGI 인증서는 Ideal 그 다음 Excellent, Very good, good으로 등급을 구분한다.

컷은 이해하기 쉽게 무엇을 의미하는가?

일반적인 육안으로는 “ideal cut” 과 “excellent cut”, “excellent cut”에서 “very good cut” 을 구별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다. 그러나 나란히 놓으면 " ideal cut "과 " excellent cut " 사이의 반짝임에 약간의 차이가 있음을 알아차릴 수 있다. 컷은 다이아몬드가 빛을 얼마나 잘 반사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지표이다. 절단 등급이 낮을수록 빛이 새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예산에 따라 결정하는 것을 추천한다. 컷 사이에 가격 차이가 약간 있지만, 만약 다른 것을 위해 하나를 희생해야 한다면, 큰 크기의 스톤을 얻는 것이 육안으로 차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다.


큰 금액을 들이기 부담스럽다면 "excellent cut"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예산이 빠듯하지만 여전히 좋은 크기의 돌을 얻고 싶다면 " very good cut "이 좋은 선택이 될 것 이다.
쇼룸에 방문 예약을 하고 컷의 차이점을 직접 확인하세요.

The essentials you must know when choosing a Diamond cut

파트 2 다른 모양의 다이아몬드

다른 모든 모양의 다이아몬드에는 표준 기준이 없다. 그 이유는 다른 모든 모양은 개인 취향에 따라 크기가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타원형 다이아몬드는 더 긴 것과 더 둥근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원형을 제외한 모든 모양에 걸쳐 있기 때문에 다이아몬드 인증서에는 "컷 등급"이 제공되지 않는다.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라운드 다이아몬드는 보석 학자들이 각 모양에 대한 일련의 표준 기준을 개발했다. 각 다이아몬드의 등급 시스템 덕분에, 우리의 사이트에서 검색할 때 각 돌의 "컷 등급"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안타깝게도 우리는 "쇼룸에 재고가 있는"스톤만 등급을 발견할 수 있다. 혹시 쇼룸에 스톤을 찾을 수 없고 컷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저희에게 연락하시면 저희 보석감정사 중 한 명이 기꺼이 도와드릴 것입니다.


상담 예약 | 서울지점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 보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