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기 매장 방문 / 원격 상담
ETHICAL CHOICE    /    BIGGER AND BETTER STONES    /    REAL DIAMONDS
다이아몬드
나의 다이아몬드 크기는? 그녀가 받게될 첫번째 질문의 대한 답변

나의 다이아몬드 크기는? 그녀가 받게될 첫번째 질문의 대한 답변: “다이아몬드 얼마나 큰 거야?” 이게 바로 여자들이 받는 첫 번째 질문이다.


다이아몬드의 선명도, 색상, 컷 등급, 광택 등급, 대칭 등급, 형광 등은 확인도 안하고 관심도 없다. 절대. 이런 질문도 받지 않고 단골 질문은 "너 다이아몬드는 얼마나 큰거니?" 이다.


노비타는 지난 3년간의 기술 발전 덕분에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이제 다이아몬드 시장에서 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업계에 완전한 혼란이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다이아몬드와 럭셔리의 새로운 시대라고 말한다. 우리는 그것이 둘 다라고 믿는다!


일단 크기가 중요하니깐!


지역 보석가게에 가서 값 비싼 천연 다이아몬드를 사야하는 날은 얼마 남지 않았다. 점점 더 많은 젊은 소비자들이 더 적은 비용으로 훨씬 더 큰 다이아몬드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로 약혼 반지 시장에 진입하고 있으며, 당사의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진정으로 분쟁이 없고 윤리적으로 공급되며 광산이 없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 소비자는 이제 적금을 깨지 않고 항상 원했던 꿈의 반지를 가질 수 있다. 대신, 새로운 커플은 집 보증금, 기존 주택 담보 이자, 낭만적이거나 모험적인 휴가, 결혼식 비용, 신혼 여행 및 여러가지 일들에 투자 할 수 있다.


채굴 다이아몬드보다 평균 70% 저렴한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우리의 다이아몬드는 단순히 생산 환경 때문에 채굴 된 다이아몬드보다 70 % 저렴하다. 채굴된 다이아몬드는 땅에서 생산되며 위치 확인 및 추출 과정 등이 매우 비싸지만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최첨단 실험실에서 만들어진다. 그러나 채굴된 다이아몬드와 실험실 다이아몬드가 모두 원석 형태가 되면 가공 프로세스는 동일하다. 모든 다이아몬드는 동일한 제조업체 및 인증 연구소에서 분류, 절단, 연마 및 등급을 매긴다

How big is your Diamond? The #1 question she  will  get  asked.

변화에는 항상 저항이 따른다.


우버가 처음 나왔을때도, 지금도 택시 운전사들 예나 지금이나 석연치 않아 한다 .다른 산업계에 비유하자면 호텔은 에어비앤비, 서점은 아마존이다.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도 동일하게 채굴 다이아몬드와 비유할 수 있다. 우리는 과거에 머물 수 없다. 생태계가 파괴되는 동안 전쟁 중인 국가들은 블러드 다이아몬드, 뇌물, 제 3세계 국가들의 죽음, 아동 노동, 가격 인상, 대규모 광산 회사들의 조작으로 인해 거품이 낀 다이아몬드로 자금을 수혈한다. 드 비어스와 같은 회사들은 거의 한 세기 동안의 다이아몬드 시장을 독점했다. 단기간에 연구실에서 제작되기 보다 오랜 시간 땅에서 얻어지는 걸 선호하기 때문에 그 기술을 그대로 방치할 것인가? 왜 진정한 윤리적 선택을 하지 않는가? 그러고 나서 정말 원하는 큰 다이아몬드를 손에 쥐지 않는가? 화학적 구성에서부터 광택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동일하기 때문에 선택은 생각할 필요도 없다.


체외수정으로 출생한 아기가 진짜 인간인가요? 하늘의 얼음과 냉동실의 얼음 둘 다 진짜인가요?


어떤 사람들은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가 가품이라고 말한다.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다이아몬드 시드, 천연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를 자라게 하는 과정부터 시작해야한다.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가 다이아몬드가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인공수정을 통해 태어난 아기가 인간이 아니라고 결코 말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을 이중 잣대라고 한다. 또 다른 비유는 하늘에서 자연적으로 형성되는 얼음(우박)과 부엌 냉동실에서 있는 인공 얼음이다. 그들은 둘 다 동일하고 동일한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똑같은 역할을 한다.

How big is your Diamond? The #1 question she  will  get  asked.

상담 예약 | 서울지점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 보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