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기 매장 방문 / 원격 상담
ETHICAL CHOICE    /    BIGGER AND BETTER STONES    /    REAL DIAMONDS
결혼 반지
예산 내에서 약혼 반지를 잘 구매하는 방법?

약혼반지를 구매한다는 것은 인생의 반려자와 인생이란 여정에 큰 걸음을 내딛고자 숙고하는 큰 이벤트이다. 다이아몬드 반지 외에 사랑의 영원한 약속을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가? 결국,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
그럼에도 부정적 선입견으로 인해 다이아몬드 구매를 주저할 수 있다. 하지만 이는 대부분 사실이다. 하지만 모든 면에서 채굴 다이아몬드보다 우수하고 합리적인 가격인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가 그 고민을 덜어줄 것이다.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100% 진품이며 심지어 전문가들도 채굴 다이아몬드와 그 차이를 구별할 수 없을 만큼 수준의 동일한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 특성을 가진다. 큐빅 지르코니아나 다른 다이아몬드 모조품이 아니다. 큐빅 지르코니아와 모조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와 닮았지만 내구성과 지속성이 근본적으로 다르다. 전문적인 테스트는 화학 구조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종종 불순물을 가지고 있는 채굴 다이아몬드와 달리 엄격하게 통제된 환경 제작된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채굴 다이아몬드보다 훨씬 적은 결점을 가진 더 밝고 투명한 다이아몬드들을 만들어낸다.


게다가 랩 그로운 컬러 다이아몬드는 채굴된 것보다 훨씬 더 생기 있고 균일하다. 미량 화학물질이 매우 정밀하게 투입되어 이러한 결과물이 나온다. 예를 들어, 옐로우 다이아몬드는 질소에서 색을 얻는 반면 블루 다이아몬드는 붕소에서 색을 얻는다.


이제 가장 시급한 문제는 채굴 된 다이아몬드 구매와 관련된 윤리적 문제가 상당하다는 것이다. 환경 피해, 다이아몬드 채굴에 사용되는 아동 노동, 무기와 무기로 거래되는 다이아몬드(분쟁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를 구입할 때 과거와 고객에 대해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양심을 가진 사람은 그 선물이 비극과 고통의 결과라면 소중한 파트너에게 일생에 한 번뿐인 사랑과 헌신의 상징을 선물하는 것에 대해 진정으로 행복 할 수 없다. 그러나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채굴이 없고 충돌이 없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채굴은 환경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많은 양의 화석 연료를 사용하는 매우 에너지 집약적인 산업이다. 한 번 채굴 된 지역은 해 회복이 매우 느리다. 인공 다이아몬드는 "블러드 다이아몬드"라는 별명을 얻은 잔인한 환경에서 채굴되는 일부 다이아몬드와 달리 어린이 또는 노예 노동이 필요하지 않은 실험실에서 만들어진다.

How to buy an Engagement Ring on a Budget?

마지막으로 금액 요소는 제쳐 두자. 확실히 고품질 다이아몬드들은 그에 부합하는 값이 매겨진다.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보석 구매로 채굴 다이아몬드에 비해 최대 70%의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동일한 예산으로 더 좋은 품질의 약혼 반지를 더 정교한 디자인과 복잡한 디테일을 가진 큰 다이아몬드 구매가 쉬워진다.


망설일 필요 없다. 연구소에서 제작한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운 반지 컬렉션을 방문하여 둘러보고 자사의 전문가들이 자신의 취향과 예산에 맞는 제품 선택을 도와줄 수 있다.


상담 예약 | 서울지점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 보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