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기 매장 방문 / 원격 상담
ETHICAL CHOICE    /    BIGGER AND BETTER STONES    /    REAL DIAMONDS
결혼 반지
약혼 반지와 다이아몬드 보석 세척 방법

세척은 흔히 생각하는 것보다 쉽다. 세척에 대해 가장 쉬운 방법부터 복잡한 방법까지 다뤄보도록 한다

주얼리가 더러워져 보이기 시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로션, 모이스처라이저, 선크림 등 오일과 윤기가 있는 성분들을 빨아들이기 때문에 발생한다. 상품에 오일과 다른 성분들이 기름 층을 형성하면서 누적된 잔여물들이 특히 다이아몬드와 같은 주얼리들의 반짝임을 훼손시키는 것이다.

다이아몬드 반지와 주얼리 세척에 가장 쉽고 실용적인 방법


가장 쉽고 편리한 방법은 집에서 설거지 하면서 같이 세척하는 것이다. 부드러운 칫솔과 주방세제를 미량 섞은 미온수면 충분하다. 칫솔로 부드럽게 세척을 해주면 된다. 다이아몬드 바로 아래 부분은 섬세한 주의가 필요한데 미세모로 세척하는 것이 좋다. 얼마나 더러운지에 따라 솔질은 약 10~40초 가량 소요된다.

팁: 원하는 만큼 세척해도 무방하며 스크래치를 남지 않도록 부드럽게 세척해야 한다.

: 오랫동안 세척하지 않게되면 더러운 이물질들이 상당량 쌓일 수 있다. 이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세척 전에 끓는 물에 주방 세제를 미량 넣고 5분 동안 담궈 놓는 것을 권장한다.

 
How to clean my engagement ring and diamond jewellery

초음파 클렌징

초음파 머신이 필요하여 가장 불편한 방법이다. 다른 옵션들을 다루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도록 하겠다.

초음파 기기는 주얼리가 물에 잠긴동안 높은 주기로 진동하여 작동한다. 이러한 진동으로 오랫동안 축적된 잔여물들을 제거하는 것이다. 일부는 소음때문에 짜증이 날 수도 있다.

옵션 1

초음파 기기를 구입해보자. 약 4만원~ 에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매우 편리한 하고 강한 지속력이 장점이다. 소량의 물과 주방세제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사용 설명서를 꼭 숙지하는 것을 권장한다.

옵션 2

인근 보석상에 쥬얼리를 가져가라. 무료인 곳을 찾을 수 있다.

팁: 초음파 기기는 특정 모델 구분없이 모두 효과적이다.
팁: 주방 세제를 약간 섞으면 효과가 더 좋다.
팁: 초음파 진동으로 인한 손상이 될 수 있으니 초음파 기기를 사용한 시계 청소는 추천하지 않는다.

 
 

상담 예약 | 서울지점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 보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