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기 매장 방문 / 원격 상담
ETHICAL CHOICE    /    BIGGER AND BETTER STONES    /    REAL DIAMONDS
결혼 반지
프로포즈를 어떻게 비밀로 할까?

결혼 프로포즈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받는 것은 모든 여자들의 낭만 아닐까? 따라하기 쉬운 팁과 주의할 사항을 다뤄보자. 이 순간만큼은 친구들은 물론이고 가족들한테도 알려주고 싶어할 것이란 걸 명심해야 한다.

 

주의해야 할 흔한 실수


혹여나 여자친구가 카드 사용 내역이라도 확인할 수 있다면 결제 수단은 조심해야 한다. 지출 내역으로 알아차리면 서프라이즈 선물은 물거품이 된다.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실행에 옮겨도 좋다.

팁:

일단 가족한테 대리로 카드 결제 부탁을 해서 나중에 빌린 돈을 갚는 것도 방법이다.


가능하다면 여친의 베프한테 준비하는 이야기는 절대 금물!

결혼 프로포즈만큼 가슴 설레는 이벤트가 또 있을까? 이런 비밀 이야기들은 혼자 알기 아까워서 금방 퍼질 수가 있고 서프라이즈가 물거품 되는 것은 시간 문제다. 나 혼자만 알고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여자친구의 주변 사람들이 관여하지 않는게 가장 좋다.

팁:

만약 해야한다면 가능한 소수에게만 알려주고, 부모님 정도는 알려줄 수 있다. 그 외에는 꼭 도움이 될만한 사람이 아니라면 제외하는게 좋다. 이러한 경우에는 나의 친구들을 의지하는게 좋을 수도 있다.


인터넷 검색 기록 삭제

대부분에 회사는 웹사이트 방문시에 활동 로그를 추적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치한다. 다이아몬드 반지 광고가 여기 저기서 나오게 되는 이유이다. 이를 전문 용어로 리마케팅 이라고 하는데 구글을 통해 수백만 개의 사이트와 나의 기기가 연결이 되는 것이다. 이런 서프라이즈를 준비할 때는 방해 요소가 되는 것이다. 당사의 마케팅 팀은 이러한 리마케팅 기법을 사용하지 않기에 걱정할 필요는 없다.

팁:

노비타 외에 다른 사이트에 방문하면 트래커를 삭제하여 방문 히스토리나 캐시를 삭제하기를 권장한다.

How to keep your  proposal a secret

루틴의 변화

매장에서 다이아몬드 약혼 반지를 구매할 때 쇼룸 하나 둘러보는데 족히 1시간은 쓴다는 사실! 남자들이 흔하게 저지르는 실수다. 이것 말고도 이동시간이나 주차까지 생각하면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보통은 1회 방문만 필요하지만 자주 들락거리면 단서들만 쌓이면서 노출되기가 쉽다.


팁:

여자친구가 회사에서 일하거나 바쁠 때 혼자 방문할 것을 권장한다. 예를 들면 친구들과 저녁 약속이 있을 때가 타이밍이다.


상담 예약 | 서울지점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 보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