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기 매장 방문 / 원격 상담
ETHICAL CHOICE    /    BIGGER AND BETTER STONES    /    REAL DIAMONDS
다이아몬드
자선단체 ‘Dress For Success’와 파트너십을 맺은 노비타 다이아몬드

노비타 다이아몬드는 고객에게 윤리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탄생했다. 인간의 고통과 환경 파괴와의 연관성을 통해 채굴 다이아몬드 거래를 단호히 거부하고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하였다. 소중한 고객들의 도움으로 목표 달성을 위한 먼 여정을 걸어왔다. 그럼에도 "우리가 그 이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건 무엇일까?"에 자문자답의 고민 끝에 다행히도 지역사회에 기여를 원하는 파트너를 찾게 되었다.

An Empowering Partnership

Novita Diamonds partners with charity Dress For Success

Dress for Success 와 파트너십을 맺고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자랑스러운 일이다. 이로써 협력을 통해 사회적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결실을 기대하고 있다. 다른 자선단체가 아닌 Dress for Success 를 선택한 이유는? 그들이 아래처럼 제시하는 미션에 대한 믿음이 굳건하기 때문이다. "Dress for Success는 경제적인 어려움에 빠졌을지도 모르는 여성들이 일을 찾고 재기할 수 있도록 돕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고용을 확보와 재정적 독립을 위해 호주 전역에서 매년 4,500명 이상의 실업 여성들을 돕습니다."

코로나 팬데믹이 사회의 모든 계층에 미치는 영향은 우리가 삶과 일을 어떻게 살아가는지에 대해 광범위하고 영구적으로 변화하는 만큼 심오하다. 전 세계의 기업들은 전염병이 가져온 전례 없는 상황에 적응하거나 파산으로 직면해야 했으며 우리도 역시 예외가 아니다. 우리 팀은 집중하여 지난 2년 동안 생존과 번영을 누릴 수 있었다. 여성 직원이 대부분을 이루는 여성 주도 기업으로 노비타 다이아몬드는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가치있는 일터를 꾸리는데 기여했다. 직원들의 자신감은 물론 책임감을 포용하는 문화를 가지고 있다. 노비타 다이아몬드에서는 자신의 엉뚱한 의견을 자유롭게 표출하고 격려하는 문화로 회사의 방향을 건강하게 이끌어낸다.

일자리와 소득 감소가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경제 침체 "She-cession"이라고 불리는 현상은 주류 언론에 의해 과소 보도되는 경우가 많다. 우리는 여성이 주도하는 대다수의 회사로서 재정적 안정성을 보상받기 어려운 여성들이 커리어에 성공적인 역할을 하는데 적극적으로 기여하기를 바란다. 직원 85%가 여성이며 불공정한 고용 시장에 취업의 문턱이 얼마나 높은 지 공감할 수 있다.

노비타 다이아몬드에서는 다이아몬드 보석 제조업체로서 사랑과 감정의 가치가 내재된 아름다운 예술품을 복원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스터드나 펜던트와 같은 보석들이 종종 공공연하게 부와 사회적 지위의 지표로 보인다는 것을 알고 있다. 보석은 옷일 입는 사람으로서 자존감을 돋우는데 중요한 부분이 되어왔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DFSPowerPiece December 2021

Novita Diamonds partners with charity Dress For Success

자수성가할 수 있는 기회를 사회적으로 소외된 여성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21년 12월 한 달 동안 0.75캐럿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마티니 스터드와 0.5캐럿 펜던트의 총 판매 수익 25%이 Dress for Success의 일과 삶에서 성실히 살아가는 여성들을 돕기 위한 일환으로 기부 되었다.

#DFSPOWERPIECE 에 방문하셔서 아름다운 주얼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구매해보세요. 총 판매 금액의 25%는 여성들을 위해 쓰여집니다.

0.75캐럿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마티니 스터드

스터드 귀걸이와 완벽하게 매치되며 2개의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랩 그로운 다이아 몬드이다. 18캐럿 골드로 3개의 프롱과 “마티니”글라스형으로 구성되고 앞에서 꽂아 쓰는 귀걸이다

제품 보기

0.5캐럿 토탈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펜던트

타임리스 솔리테어 다이아몬드 펜던트로 정교하게 세공된 랩 그로운 라운드 다이아몬드이다. 베일에 18캐럿 골드와 4개 프롱으로 단단하게 고정되었다(체인 미포함)

제품 보기

상담 예약 | 서울지점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 보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