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된 랩 다이아몬드    |    6000건 이상의 제작    |    품질 평생 보증
평생 품질 보증    |    리사이징 1회 무료(₩120000 가치)
쇼룸 예약하기    |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를 만나보세요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가 결혼반지의 첫번째 선택인 이유

 

다이아몬드는 1900년대 초 영국 회사 드 비어스가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다이아몬드를 세상에 소개한 이후 결혼 반지의 1순위가 되었다.

 

우리는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라는 슬로건에 익숙한데, 이것은 드 비어스가 수십 년 동안 마케팅으로 사용해 온 슬로건 중 하나이다. 하지만 우리는 마케팅이 아니어도 다이아몬드가 최소의 원석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글에서는 다이아몬드를 대안 할 모든 것들에 대해 다룰 것이다.

 

왜 다이아몬드일까?


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라는 문구 그대로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강한 천연 광물이다. 이 보석은 강도, 광택, 광채 등 모든 면에서 우수하기에, 우리는 왜 다른 보석들이 좋은 대안이 아닌지 그 이유를 설명할 것이다.

팁: 다이아몬드가 가장 강한 물질이라 해도 조심스럽게 다뤄야 한다. 만약 반지를 너무 세게 두드린다면, 다이아몬드의 거들을 손상되어 세팅이 불완전해 져 다이아몬드를 잃어버릴 수 있다.

 

모아사나이트는 안되는 이유?


모이사나이트는 다이아몬드만큼 단단하지 않다. 사실, 다이아몬드는 모이사나이트보다 4배 더 단단하다.

이 원석은 흰색이 아니다. 대부분의 모아사나이트는 다이아몬드 색 등급과 비교했을 때 평균적으로 색이 낮다. 대부분의 모이사나이트들은 갈색 빛을 띄어 어두운 색으로 보인다.

모이사나이트의 무지개 빛으로 빛난다. 반면에 다이아몬드는 흰색으로 빛난다. 모이사나이트의 무지개 빛은 모조 보석 같은 인상을 준다.

모이사나이트는 굴절이 이중이다. 사람이 위에서 모이사나이트를 볼 때 면들의 결합점이 한 줄이 아닌 두 줄의 연결점을 볼 수 있다 있다.

Why Diamonds are the #1 choice for  Engagement Rings

 

백색 사파이어는 안되는 이유?


백색 사파이어는 빛을 반사하지 않는다. 다이아몬드를 위에서 볼 때 거울처럼 빛을 반사하기 때문에 위에서 다이아몬드 내부를 볼 수가 없다. 백색 사파이어는 빛을 반사하지 않고 빛이 통과한다.


백색 사파이어는 다이아몬드만큼 반짝이지 않는다. 사파이어는 다이아몬드만큼 빛을 반사하지 못하여 육안으로도 반짝임의 차이를 구별할 수 있다.
백색 사파이어는 내구성이 부족하다. 다른 원석보다 높은 수준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깨질 수 있기 때문에 사파이어는 결혼 반지의 중심이 되는 원석으로는 추천하고 싶지 않은 선택이다. 다이아몬드는 사파이어보다 10배 더 단단하다.

팁: 백색 사파이어는 투명성과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기에 고가 시계의 유리에서 자주 사용된다.


 

큐빅 지르코니아는 안되는 이유?


큐빅 지르코니아는 모공이 많다. 이 원석은 광택이 사라진 후 약 10 - 30회까지 사용하기에는 적합하다. 이것은 돌의 모공을 뚫고 들어오는 핸드크림과 먼지와의 접촉으로 인해 모공을 막아 빛을 무디게 만든다.


큐빅 지르코니아는 쉽게 긁히고 깨집니다. 돌의 윗부분은 특히 깨지기 쉬워 흠집이 잘 나서 오래 사용하기기 어렵습니다.

팁: 큐빅 지르코니아는 처음에는 다이아몬드와 비슷하게 보일 수 있지만 오래 지속되지 않기 때문에 매일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팁: "모조 다이아몬드"의 용어를 쓰는 회사들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요약 - 다른 어떤 보석보다도 다이아몬드는 단점이 없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오랫동안 지닐 수 있는 선물을 한다면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추천한다.

 

 


상담 예약 | 서울지점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 보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