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기 매장 방문 / 원격 상담
ETHICAL CHOICE    /    BIGGER AND BETTER STONES    /    REAL DIAMONDS
다이아몬드
투자 가치 매력이 낮은 천연 핑크 다이아몬드

지구의 자원을 활용하지 않고 고객에게 가치있는 상품을를 제공하는 것은 항상 노비타 다이아몬드의 특징이었다. 이 단일한 목표를 추구하는 것은 고객에게 최상의 조언 및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이아몬드 산업에 관한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통찰력 있는 주제들을 다루는 글을 쓰게 되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 자사에 상주하는 보석학자이자 글로벌 마케팅 매니저가 쓴 높은 수준의 작품을 선사한다.

 
천연 핑크 다이아몬드가 좋은 투자처라는 것은 옛말!
최악의 투자는 천연 핑크 다이아몬드.

무색 또는 흰색 다이아몬드가 오랫동안 지배적이었기 때문에 좋은 이유로 많은 사람들은 다이아몬드가 블루, 그린, 옐로우, 샴페인 다이아몬드 등과 같은 다양한 색상이 자연적으로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일반적인 채굴 다이아몬드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공급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유색 다이아몬드, 특히 분홍색 다이아몬드는 어떤 식으로든 매력적인 투자처가 아니다. 호주의 아가일 광산이 2020년까지 조업을 중단한다는 소식에 천연 핑크 다이아몬드를 사재기하는 광란의 열풍이 전 세계를 휩쓸었다. 사실 호주의 아가일 광산에서만 핑크 다이아몬드가 발견된다는 것은 루머이며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그 흐름이 의도적으로 만들어왔다.

천연 핑크 다이아몬드를 생산하는 브라질과 러시아

핑크 다이아몬드는 호주의 특정한 하나의 광산에만 국한되지 않기 때문에 공급의 고갈되는 현상이 곧 도래하지 않음을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러시아와 브라질 광산 또한 핑크 다이아몬드를 생산한다. 비축량이 고갈되기는 커녕 아직 발견되지 않은 퇴적물은 말할 것도 없다. 아가일 광산이 문을 닫은 이유는 별 볼일 없는 경제력 때문이었다. 증가하는 운영 비용과 정체된 다이아몬드 시장의 복합적인 문제들이 있었고 광산 운영은 상업적으로 불가능하게 되었다. 예를 들어 광산 기술의 새로운 발전을 통한 비용 절감 등 상황이 다시 개선된다면 광산은 머지 않아 재개할 수 있다.

 

투자 비교

핑크 다이아몬드를 채굴했는지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한 근거를 제시하기 위한 수치를 분석할 필요가 있으며, 이를 간과하면 투자를 실패할 수 있다. 천연 핑크 다이아몬드에 200%의 소매가 인상을 기대할 수 있다. 즉, 실제로 1만 달러나 달하는 핑크 다이아몬드는 약 3만 달러에 판매된다. 매입 후 다음 날 되팔고자 한다면 다이아몬드 매입상이나 중고 다이아몬드 전문점에 가야한다. 핑크 다이아몬드에 대한 제안으로 다소 충격적일 수 있지만 그 가치를 8천 달러 수준으로 제안을 받는 것 조차 운이 좋다고 볼 수 있다. 시장에서는 5 ~ 7천달러 구간의 저가로 제안할 수 있다. 이러한 극적인 차이가 나는 이유는 판매 딜러는 동일 종류의 다이아몬드를 공급 업체로부터 1만 달러에 거래하며 매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딜러에게는 관련 서류에 무관하게 개인이 아닌 공급업체로부터 직접 인보이스를 받는 것을 항상 선호한다.

핑크 채굴 다이아몬드의 투자의 부정적인 잠재력을 나타내는 증거로 이를 투자의 금본위제인 실제 금과 비교해 보자.공식적인 인지도가 부재한 핑크 다이아몬드와 달리 금과 같은 상품들은 세계 현물 가격을 책정했다. 3만 달러 가치의 금을 구매했다고 가정하여 예를 들어 다음 날 판매한다고 하면 금 거래 업체에 접촉해 원래 가치의 98%에 달하는 29,400달러를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무색이나 흰색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때 대폭적인 가격 인상은 피해야 한다. 성공적인 거래를 원한다면 수익률은 낮고 재고 회전율이 더 높은 노비타와 같은 도매 웹사이트에서 구매하면 된다.

Natural Pink Diamonds are a poor investment

참고: 다양한 색상으로 나오는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자연적으로 채굴된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광학적, 화학적인 요소에서 동일하다. 하지만 광산에서 채굴되는 다이아몬드 금액의 극히 일부 수준에서 판매가 된다. 노비타 다이아몬드에서 핑크색은 물론 모든 사이즈의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색상을 구매할 수 있다. 막대한 비용 절감 뿐만 아니라 원하는 경우 비비드한 핑크로 색을 연출할 수도 있다. 구매 의지만 있다면 채굴되는 핑크 다이아몬드보다 객관적인 면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제조할 수도 있다.

결론적으로, 높은 가격 인상과 전매 시장의 부족으로 인해 천연 핑크 다이아몬드 투자는 수익성에 있어서 매력적이지 않다. 한정된 공급과 관련한 단순한 마케팅 캠페인이다. 전 세계의 다른 광산들은 지속적으로 채굴하고 있다. 아길 광산은 미래에 생산 재개 가능성이 매우 높거나 다른 광산 회사에 의해 매각이 이루어질 것이다.

거짓: 핑크 다이아몬드는 호주의 아길 광산이 유일한 생산지이다..

거짓: 천연 핑크 다이아몬드는 과도한 채굴로 인해 고갈되었다.

사실: 핑크 다이아몬드는 러시아와 브라질 광산에서도 생산되고 있다.

사실: 판매자들은 천연 핑크 다이아몬드의 실제 금액보다 100-300% 높게 책정하고 있다.

사실: 아길 광산은 추후 운영을 재개하거나 다른 광산 회사에 인수 합병될 수도 있습니다.

 


상담 예약 | 서울지점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 보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