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ICAL CHOICE    /    BIGGER AND BETTER ROCKS    /    REAL DIAMONDS
필독서
여성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여성 기업

노비타 다이아몬드에 대해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설립자, 이사, 경영진의 대다수는 여성이다.
다이아몬드나 다른 보석 회사들의 운영과 어떻게 다를까? 사실 처음부터 보석 산업은 남성들이 지배해왔으며 자리를 잡은 다이아몬드 브랜드 대부분은 남성에 의해 소유되거나 운영되어 왔다.
 

맥락을 충분히 이해하기 위해서 처음부터 시작하자면 노비타 다이아몬드의 설립자이자 이사인 아이리스 아놀드는 오랜 경력을 통해 연혁과 확립된 다이아몬드 회사인지 직접 확인했다. 수십 년 동안 동일한 비즈니스 모델을 사용해 왔다.

대부분의 고객은 종종 처음 구매자이며 정보에 입각하고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있을만큼 업계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며 다이아몬드 판매자는 비즈니스 모델의 일부로 이를 의존했다.

노비타 다이아몬드에서 고객 지식을 구축하는 것이 모든 사람의 경험을 향상시킨다는 철학이 있었다. 
 

Proudly Women Owned and Led!

경영 100%, 근로자 85% 의 구성이 여성인 기업

긍정적이고 근본적인 변화는 항상 기초부터 시작되며, 그렇기 때문에 85%가 여성인 모든 직원은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노비타 다이아몬드의 유일한 사명에 열정적이고 헌신할 수 있도록 철저한 심사를 거쳤다.

고객이 많은 기존 브랜드를 다룰 때 직면한 어려움에서 배운 Iris는 직원들 사이에 자신감과 개인적인 책임의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NOVITA에서는 누구나 자신의 의견을 말하고 회사의 방향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권장된다.

이러한 혁신적인 유형의 경영 결과는 우리를 경쟁사들과 차별화하고 번창으로 이어지게 하였다. 직원들의 첫 만장일치와 아아리스의 지원을 받고 노비타 다이아몬드가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를 독점적으로 취급하게 되었다. 환경 친화적이고 노예 노동으로부터 자유로운 명백한 윤리적 이유 외에도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우리 고객들에게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 다른 방법으로는 살 수 없는 더 크고 우수한 품질의 원석을 구매할 수 있게 해준다.

노비타 다이아몬드의 직원을 존중한다는 철학은 우리가 진정으로 중요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측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전통적인 고가의 보석 가게들은 유망 고객들에 임팩트를 주려고 임대료가 비싼 지역에 투자한다. 노비타 다이아몬드에서는 정반대이다. 집중적이고 합리적인 온라인 쇼핑 환경 제공하며 조용하고 차분한 장소에서의 약속 방문을 진행, 담당자들이 고객에게 압력을 가하거나 업셀링을 하지 않고 완벽한 구매를 유도한다. 의사결정의 포괄성은 새로운 반지와 보석 디자인으로 확장된다. 새로운 디자인이 출시되고 승인되는데 인력을 투입하고 새로운 출시는 합리적이고 고객 가치 실현을 보장한다.

주요 도시로 사업을 확장함에 따라 노비타 다이아몬드에서 인력 구조와 관리 방식에 강한 자신감을 가진다. 다수의 여성 직원에게 지속적인 권한 부여와 고용으로 경쟁 우위를 유지한다. 또한 고객의 경험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중요하게 여긴다.

 


상담 예약 | 서울지점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 보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