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기 매장 방문 / 원격 상담
ETHICAL CHOICE    /    BIGGER AND BETTER STONES    /    REAL DIAMONDS
결혼 반지
그녀에게 맞는 반지 사이즈 찾는 방법과 배경 이야기

서프라이즈 프로포즈를 준비한다면 약혼자에게 맞는 반지의 사이즈 파악은 꽤 힘들 수 있다. 포스팅에서 노비타는 다양한 방법들을 제공한다.

반지 사이즈 정확하게 측정하기

이건 반지 프로포즈에 대해서 약간 알고 있는 상태에서 가능한 옵션이다. 쇼룸이 없다면 인근에 보석가게에 방문하면 된다.

거주지 근처에 노비타 쇼룸이 있다면 방문하여 반지 사이즈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보석가게나 쇼룸 방문이 곤란하다면 무료 치수 측정기를 주문하는 것도 방법이다.
: 자사의 무료 반지 치수 측정기를 사용했을 때 타이트하게 끼는지 확인을 해야 한다. 보통의 경우 약혼 반지는 타이트한 편이라 반지를 빼기 힘들도록 제작된다.

서프라이즈를 해주고 싶을 때는?

노비타는 약혼반지 구매시 리사이즈 옵션 1회를 무료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추구한다.

 
How to find out  her ring finger.  Size tips and myths

옵션 1: 전문가에게 맡기기

어려운 추측을 하기보다 전문가에게 맡기면 된다.

문의하여 추후에 쇼룸 방문만 하면 되는 과정으로 해결할 수 있다. 약혼자의 손이 나온 사진을 보내주면 된다. 자사의 담당자가 반지 크기의 근사치를 추정할 수 있다. 쉽지 않지만 다년 간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로 가능하다. 프로포즈 하는 날에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다소 넉넉한 사이즈를 제안하고 반지 사이즈를 재조정 하면 된다.

옵션 2: 

이 방법은 권장하지 않지만 추정은 할 수 있다. 이미 착용 중인 반지를 획득하길 권장하며 엄지나 새끼 손가락에 착용하는 건 아닌지 확인해야 한다. 잔지 사이즈 측정지를 다운로드해서 사이즈 측정을 할 수 있다. 한 사이즈 더 큰 경향이 있다는 것을 숙지해야 하며 정확한 방법은 아니지만 근사치 파악은 가능하다.

팁: 약간 여분의 사이즈로 주문하기를 권장한다. 반지가 손가락 관절 까지만 들어가면 당황할 수 있는데 인스타그램 에도 올리고 싶어하지 않을 수 있다


마지막 팁:  밴드에 다이아몬드가 있는 반지는 플러스 마이너스 2 사이즈 이내로 안전하게 크기 조정이 가능하다. 최대 2 사이즈 변경이 가능하지만 프로세스가 복잡해지고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또 반지를 줄이는 것이 늘리는 것보다 쉽다.

 
How to find out  her ring finger.  Size tips and myths

상담 예약 | 서울지점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 보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