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기 매장 방문 / 원격 상담
ETHICAL CHOICE    /    BIGGER AND BETTER STONES    /    REAL DIAMONDS
다이아몬드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채굴 다이아몬드보다 나은 이유?

오랜 시간동안 문제시되었던 천연 다이아몬드에 대한 윤리적인 비판과 우려가 랩에서 다이아몬드를 만드는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해결되었고, 과거와 달리 이제는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구매하는 것인 많은 비용이 들고 비윤리적인 행위가 아니게 되었다. 사실,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채굴 다이아몬드보다 저렴하지만 품질이 더 좋다.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진짜 다이아몬드다. 채굴된 다이아몬드와 동일한 분자구조를 이루고 있고, 전문가들도 그 차이를 구별할 수 없다고 말한다. 큐빅 지르코니아나 다른 모조 다이아몬드는 겉보기에는 다이아몬드와 닮았지만, 내구성이나 지속성이 근복적으로 진짜 다이아몬드나 랩 다이아몬드와 다르다. 큐빅 지르코니아와 모조 다이아몬드는 전문적인 검사를 통해 쉽게 분자구조를 알아낼 수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시드라는 작은 다이아몬드들을 조심스럽게 배열한 것을 탄소에 넣고 자연에서 다이아몬드가 형성되는 원리와 같이 시드를 고온과 고압에 노출시키는 첨단기술로 제작한다.


탄소 결정이 녹기 시작하면서 스타터 시드 주위에 다이아몬드를 형성하기 시작하면 조심스럽게 냉각하여 형성된 순수한 탄소 다이아몬드를 자르고 광을 냅니다. 채굴된 다이아몬드들은 형성되는 환경으로 인해 종종 불순물이 생기지만 랩 다이아몬드는 엄격하게 통제된 공정을 통해 제작하기에 채굴된 다이아몬드보다 빛나며, 더 하얀 빛을 띄고 결함이 적습니다.


게다가 랩에서 제작한 컬러 다이아몬드는 채굴된 다이아몬드보다 훨씬 더 색이 선명하고 균일한데, 이 특징은 극소량의 화학 물질을 매우 정확하게 투여를 하기에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옐로우 다이아몬드는 질소에서 색을 얻고, 블루 다이아몬드는 붕소로 색을 얻습니다.

Why Lab-Grown Diamonds are better than mined Diamonds?

이러한 고품질의 다이아몬드는 가격을 높게 측정할 것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는 비슷한 채굴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40%를 절약할 수 있다. 같은 금액이라면 랩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선택했을 때 더 정교한 디자인과 큰 캐럿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채굴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것은 환경 파괴의 문제부터 채굴을 하기 위해 사용되는 아동 노동에 이르기까지 윤리적인 문제가 상당하므로, 고객이 채굴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러 온다면 다이아몬드의 역사와 어떻게 구매하러 온 것인지에 대해 고려해야 합니다.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지구 환경에 영향을 주지 않고 아동 노동력이 투입되지 않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채굴은 대량의 화석 연료 사용으로 환경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며, 한번 채굴된 지역은 오염되어 복구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린다. 합성 다이아몬드는 "블러드 다이아몬드"라는 별명을 얻은 잔인한 환경의 아프리카의 분쟁 지역에서 채굴되는 대부분의 천연 다이아몬드와 달리 아동과 노예의 노동이 요구되지 않는 연구실 환경에서 제작된다.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환경적 피해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고 가격도 합리적이므로 구매자, 제조업체, 공급업체, 그리고 가장 중요한 지구에 채굴 다이아몬드를 대안 할 매력적인 방법입니다.


상담 예약 | 서울지점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 보유중